베트남 다낭 유명 마사지샵 노니스파 몸에 좋은 노니 오일 마사지로 호평 받아 < 칼럼 < 오피니언 < 기사본문 뉴스프리존


누루 코스가 가능하고 접근성이 편리하다는 장점 내세울 수 있겠습니다. 다낭의 특산물뿐만 아니라 남북베트남의 요리를 맛볼 수 있다고 들어서 이곳으로 정했습니다. 다른 블로그나 가이드북을 보면 웬만하면 예약을 하고 가라고 되어있어요. 그런데 생각해보니 우리 같은 관광객은 베트남에서 전화번호도 없고, 콩스파처럼 카톡으로 예약을 할 수 있는 것도 아니기 때문에 예약은 포기하고 운에 맡기고 그냥 가봤습니다. 다양한 옵션의 마사지를 보유하고 있어 선택의 폭이 넓답니다. 마사지 베드도 항상 깔끔하게 정리하고 매장을 청결하게 유지하고 있으며 친절한 직원과 아늑한 로비까지 완벽한 스파샵이에요.


여행오기 전에 일처리를 전부 하고 온다고 무리했었었는데 오랜만에 마사지를 받은 게 너무 강하지도 약하지도 않게 딱 좋게 마사지를 받아서 컨디션이 좋았습니다. 마사지를 마치고 나오면 쿠키와 음료를 주는데 마사지를 받고 나서 몸이 나른해서 인지 맛있게 먹었습니다. 안마사들이 기본적인 한국어도 되기에 혹시나 아플 때는 바로바로 말씀하시면 코스나 구성이 즉각 수정될 수 있으므로 참고하시면 좋습니다. 방문하시기 전 몇시에 방문하실건지 카톡으로 문의주시면 해당 시간에 맞는 업체로 이반장이 깔끔하게 바로 바로 예약 가능한 업체를 찾아서 부킹 잡아드리겠습니다. 4성급 벨 메종 파로산드 호텔 최상층에 위치한 스파로 호텔 스파답게 고급스러운 시설에서 편안한 스파를 경험할 수 있다. 60분, 90분, 150분간의 종합 바디 마사지로 전문적인 관리를 받을 수 있다.


사실 핸드플레이업소에서는 크게 초이스 안봐도 하시는 분들이 많기 때문에 무난하게 즐기고 싶으시다면 방문 하시면 됩니다. 다낭 청룡열차는 한인촌인 팜반동에 위치한 업소로써 가장 기본에 충실하고 마사지 실력 또한 좋습니다. 저는 베트남 다낭에 거주하고 있으며 전반적인 베트남 문화 및 여러 콘텐츠들을 소개하며 손님들을 모시고 있습니다. 다낭의 미케비치 바로 앞에 위치한 황제스파는 한국인이 운영하는 곳이 아니라 중국인이 다낭에서 크게 운영하는 곳입니다. 다낭 방실장 개인 경험상 화월루는 처음으로 이용할 때에는 기본 코스부터 체험해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호텔 크기에 비해 마사지 업소 규모도 작고 인테리어도 오래되어서, 낡고 분위기는 깔끔하지는 않습니다.


이 밖에도 마당발 바우처를 이용할 경우 다낭에 위치해 있는 로얄스파, 골드스파 그리고 호이안에 위치한 하이스파, 비바스파 마사지샵에서 사용 가능한 마당발 쿠폰을 증정하고 있다. 또한 2인 이상 마사지를 이용할 경우 픽업 서비스를, 2인 이상 90분 이상 마사지를 이용할 경우 샌딩 서비스를 이용해 볼 수 있다. 방문하고자 하는 다낭 마사지 업소에 직접 연락 혹은 다낭 마사지 소개 업체를 통해 예약을 진행합니다.


일정중 한번 꼭 방문하셔야 하는 마사지 업소로 추천해 드리겠습니다. 우선은 사라지거나 오픈전인 곳들 먼저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붐붐 업체 중에 다낭 무엉탄, 화월루, 세븐업은 현재 운영하고 있지 않습니다. 세븐업 같은 경우 코시국에 중단한 이후 재 오픈하지 못했고요, 다낭 무엉탄도 지지부진하다가 결국에는 없애고 일반 마사지로 변경했습니다. 화월루의 경우에도 가오픈까지 했었는데 오픈하자마자 바로 소방법 통과 못하고 닫게 되었습니다.


즉 마사지가 주가 되고 마무리는 덤인 개념으로 이용하는 곳이라서 뭔가 본격적으로 한다기보다 전체 다 마사지의 한 코스라고 생각하고 이용하신다면 만족도가 아주 높은 업체입니다. 이곳이 좋은 점은 손기술 좋은 친구들을 다른 지역에서 많이 영입해 왔다는 점인데요 제 개인적인 소감으로는 손으로 해주는 다낭 붐붐 업체 중 관리사들이 가장 젊고 또 영 하다는 느낌을 많이 받았습니다. 뭐 다른 업체가 나이가 많다는 얘기를 하는 건 아니고 이곳이 유난히도 관리사들의 평균 연령이 낮다는 것입니다. 마사지를 주로 목적으로 하시게 된다면 만족도가 좋은 업체로써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업체 중 유일하게 사우나가 가능한 점도 특징 중에 하나이고, 누루 서비스 역시 선택이 가능한 인원이 따로 있으니 이용자의 선택의 폭이 아주 넓다고 볼 수 있습니다. 거기에 매니저들 서비스 역시 적극적이기에 가장 추천하는 업체입니다. 다낭 마사지는 베트남에서도 가장 특색있고 개성있는 마사지를 경험할 수 있어 많은 분들이 선호하고 있습니다.


핸드플레이 업소 및 건전 마사지 이발소 등도 편하게 방문하실 수 있게 예약을 다 도와드리고 있으니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로컬사람들도 굉장히 많이 방문하는 곳인만큼 아가씨들이 많이 있답니다. 저는 지금까지 해외여행을 오로지 자유여행으로만 다녔어서 부모님 은퇴 기념으로 유럽여행을 기획했을 때 자유여행과 패키지여행 사이에서 정말 많은 고민을 하였습니다.


센 부티크 스파 다낭(Sen Boutique Spa Danang)은 다낭의 미케 비치 근처에 위치해 있으며, 고급스러운 분위기와 서비스를 제공하는 곳입니다. 센 부티크 스파 다낭은 구글에서 4.9점, 트립어드바이저에서 5점이라는 높은 평점을 받고 있으며, 현지인이 직접 운영하여 한국인 손님과 외국인 손님들 모두 많이 방문하는 곳입니다. 센 부티크 스파 다낭은 넓고 깨끗한 시설과 세련된 인테리어를 갖추고 있으며, 친절하고 전문적인 스태프들이 일하고 있습니다. 센 부티크 스파 다낭에서는 다양한 종류의 마사지와 스파를 즐길 수 있는데 그 중 대표적인 마사지는 태국과 베트남 전통 마사지를 결합한 센 부티크 시그니처 마사지입니다.

광양오피 여수오피 광주오피 순천오피 여수오피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